CAFE

자유게시판

저녁밥 빨리먹고

작성자탁구(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642 목록 댓글 21

씻고 9시에 티비앞으로
웅님 우리님 우리가수
많이많이 봐아지요
왜케 기다려지고
더 보고싶을까요~~^^
우리영웅시대 9시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모카 (서울) | 작성시간 26.06.23 출근해서도
    일이 손에 안 잡혀요
    붕 떠 있는데 기분 조아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라임구(서울) |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하필 저녁시간에
    협회
    모임있어서
    빠지지도 못하고
    얼른 갔다가
    식사만하고
    뛰어들어와야해요
    바빠요~ㅋ
    9시본방사수~
  • 작성자할슈타트(대구) | 작성시간 26.06.23 오늘은 하루가 너무길게 느껴지네요
    이제 4시간만 기다리면 울영웅님 볼수있네요 너무너무
    기대가되고 설레입니다 빨리보고 싶어요~~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23 저도지금밥먹습니다
  • 작성자딸기체리(서울양천) | 작성시간 26.06.23 저녁먹고 대기중~~~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