씻고 9시에 티비앞으로
웅님 우리님 우리가수
많이많이 봐아지요
왜케 기다려지고
더 보고싶을까요~~^^
우리영웅시대 9시에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페모카 (서울) 작성시간 26.06.23 출근해서도
일이 손에 안 잡혀요
붕 떠 있는데 기분 조아요 😅
-
작성자라임구(서울)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하필 저녁시간에
협회
모임있어서
빠지지도 못하고
얼른 갔다가
식사만하고
뛰어들어와야해요
바빠요~ㅋ
9시본방사수~ -
작성자할슈타트(대구) 작성시간 26.06.23 오늘은 하루가 너무길게 느껴지네요
이제 4시간만 기다리면 울영웅님 볼수있네요 너무너무
기대가되고 설레입니다 빨리보고 싶어요~~ -
작성자남해안(창원) 작성시간 26.06.23 저도지금밥먹습니다
-
작성자딸기체리(서울양천) 작성시간 26.06.23 저녁먹고 대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