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로소 보이는 것들

작성자수진이네(이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924 목록 댓글 70

방금 전 다녀가신
한 중년의 남성손님의 이야기를 듣고
지나칠수 없는 마음에 글을 올려요

60대 중반이신 이분은 8남매의
막내 셨다네요.
치열하게 공부하고 전기전공을 해서
어느정도 이루었다~생각하는
삶을 사셨대요.

첫 아들이 결혼하여 가족이 된
며느리가 처음으로 시부모님 선물을
해준것이 바로 울 가수의
"상암콘서트"였대요~^^

비오는 일요일 그 큰 장소에서
너무나도 훌륭한 실력의 가수 한명이
내뿜는 에너지와 시너지 효과에
너무나 놀라셨구요.

미처 콘서트 장 안으로 들어올수 없었던
팬들이 밖에서 함께 하는 함성소리.

그 수많은 팬들이 우중에 힘들까봐
나눠준 "우비"를 아내분과 나눠 받고는
참 많은 생각이 드셨다네요.

옆에 앉으신 부산에서 올라오셨다는
팬 분을 비롯 여기저기 전국에서
모인 하늘색 의 사람들이
장관을 이루는 모습에..또 놀라고

마치 올림픽 같은 찬란한 콘서트 내용에..
가창력이 소름인 울 가수 보컬실력에
또 놀라시고..

남성 한 명이 내뿜는
그 아우라에 전에 느끼지 못했던
커다란 무언가가 가슴을 "확" 치는듯 한
기분을 느끼셨대요.

비로소 자신의 인생이
보이기 시작하셨구요.
그리곤 많은 생각이 드셨답니다

이 수많은 사람들이
저 한사람 때문에 똑같은 옷을 입고
열광하며 질서 정연한 모습들...

그동안 뭔가를 이루기 위해
앞만 보며 달려온 자신의 모습이
부끄럽고..후회스럽고
그러셨대요.

그래서
상암 콘서트 후
자신의 삶에 대해 생각을
바꾸셨대요.

돈을 아끼고 자신의 가족만
생각하던 습관에서
이젠 주변이 보이시더래요.

울 가수가 콘서트 연습으로
미안한 마음에 주변 아파트에
과일을 돌리신 후일담엔
세상엔 이런 사람도 있구나...

나도 이제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과 나누며 살아야지..
다짐 하시고

울 영시들을 보곤
"이젠 나도 내 인생을 위해서 좋아하는
일을 하고 살자~"
하는 마음에 오디오를 수집하는
작은 취미공간도 만드셨다구^^
그 콘서트 이 후로 자신의 삶이
많이 바뀌셨다구~

참 말씀도 정겹게 잘 하셔서
한참을 기쁘고 벅찬 마음으로
그분의 이야기를 경청 했어요.

가실땐 오늘 밤 산골총각
시청 꼭 하시라고 당부의 말씀도 드렸구요^^

그분의 삶이
다시금 예쁘게 반짝이시길~

먹먹한 가슴으로
이 이야기가 식을까봐
따끈할때 올립니다♡

영웅님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원묘님^^
    저도 가슴이 뜨거워지면서 들었어요
    넘 감사하더라구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달빛소(대전) | 작성시간 26.06.23 감동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공감 감사드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금장첨화(서울)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그전(90년도)부터 혼자만 잘 살자 아니었고 몸으로하는 봉시활동은 못 하니 기부로 꾸준히 늘려가며 해오고 있답니다
    그중 영웅님 응원도 광고 보며 기부한다 생각하니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우덜이 누규?
    영웅님 응원하는 대단한 영시 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열정에 감사드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