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기다렸습니다 오늘밤 영웅시대님들 티비앞에서 함께 보겠어요 전미리 어제수박도 사다가 냉장고에 넣어 두었습니다 시원하게 울대장님 보면서 먹을려고요 오늘 밤SBS 9시 산골총각 만나러가요 영시님들 억수로 사랑합니다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더운데 힘드시겠어요 산책은시켜야죠 건강도 잘챙기세요 내몸도 중요하니까 저도지금나갔다올려고요 마트 근데 많이덥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수라간쥐야 (서울) 작성시간 26.06.23 티비틀어놓고 출근준비요 ㅠ
가게가서 틀어놓고 왔다갔다 하면서 봐야죠! ㅠ왜 오늘밤 이냐고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마음이 아파요 티비도 편하게 못보고 일을해야하니 그래도 일을할수있으니 부럽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도기다리다 마트갔다올려고요 빨리보고싶은데 9시라 금방갈겁니다 9시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