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디리던 산골 총각 본방사수 해야죠🌸🌸🌸🌸🌸🌸

작성자너만봐(고양)|작성시간26.06.23|조회수385 목록 댓글 26

많이 기다렸습니다 오늘밤 영웅시대님들 티비앞에서 함께 보겠어요 전미리 어제수박도 사다가 냉장고에 넣어 두었습니다 시원하게 울대장님 보면서 먹을려고요 오늘 밤SBS 9시 산골총각 만나러가요 영시님들 억수로 사랑합니다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더운데 힘드시겠어요 산책은시켜야죠 건강도 잘챙기세요 내몸도 중요하니까 저도지금나갔다올려고요 마트 근데 많이덥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라간쥐야 (서울) | 작성시간 26.06.23 티비틀어놓고 출근준비요 ㅠ
    가게가서 틀어놓고 왔다갔다 하면서 봐야죠! ㅠ왜 오늘밤 이냐고요 ㅠ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마음이 아파요 티비도 편하게 못보고 일을해야하니 그래도 일을할수있으니 부럽기도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도리토토 (서울) | 작성시간 26.06.23 진작부터 본방사수 대기하고 있어유
    영웅시대 9시에 만나요 근데 시간이 웰케 안 간데유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기다리다 마트갔다올려고요 빨리보고싶은데 9시라 금방갈겁니다 9시에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