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냐구요
평소땐9시되면
티피르끄고
잠을자야되거든요
초저녁잠 이많거든요
오늘은9시에
일어나야하니까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짱(대구 수성구) 작성시간 26.06.23 어머 그 재밌는데 방송을 안봤다구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아무나무(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초저녁에
자야하니까요
그런데
어떻게
임영웅으ㄹ만난냐구요
낮에재방보고
한눈에
홀딱 ㅎㅎ -
작성자임짱(대구 수성구) 작성시간 26.06.23 너무 잘하셨어요 그때 빠지고 지금까지 입니다 ㅎ
-
작성자새벽달이(구미) 작성시간 26.06.23 저도 잠깐 자고 일어났어요 9시 본방보고 자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무나무(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는잠이안옵니다
차라리커피를
마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