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전요지금부터 자야되요

작성자아무나무(경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2 목록 댓글 35

외냐구요
평소땐9시되면
티피르끄고
잠을자야되거든요
초저녁잠 이많거든요
오늘은9시에
일어나야하니까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짱(대구 수성구) | 작성시간 26.06.23 어머 그 재밌는데 방송을 안봤다구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아무나무(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초저녁에
    자야하니까요
    그런데
    어떻게
    임영웅으ㄹ만난냐구요
    낮에재방보고
    한눈에
    홀딱 ㅎㅎ
  • 작성자임짱(대구 수성구)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잘하셨어요 그때 빠지고 지금까지 입니다 ㅎ
  • 작성자새벽달이(구미)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잠깐 자고 일어났어요 9시 본방보고 자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무나무(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는잠이안옵니다
    차라리커피를
    마셔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