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저절로 목소리 톤이 올라갑니다^^

작성자칼국수(춘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610 목록 댓글 32

우리영웅님 노래 잘한다고
칭찬하시는 부부가 오셨어요
제 목소리 톤이 저절로 올라가서
오늘 영웅이 보실꺼죠?
예고편만 봐도 너무 재미있어요
하고 다른 테이블 손님들도 들으시라고
크게 말했더니
봐야지 저기 있잖아 저기 하시며
포스터 사진을 가르키십니다
다른 테이블 손님들이 나가시며
저기 있는것을 읽어보시고 나가십니다 ㅎ

하필이면
오늘 영웅님 티비에 안나온다고
볼멘소리 했다가
제게 그러지 않아도 목소리가 큰데
더 큰목소리의 일장 연설을 들으시고 ㅋ ㅋ

뒷집 어르신
아무개엄마 밥좀줘 밥이 없어서 하셔서
콩물에 밥말아 드실래요? 여쭤보니
좋다고 하시며 맛있게 드시고
주머니에서 지갑을 꺼내 돈을 내려고 하셔서
반찬도 없이 콩물에 밥한술 말아 드신걸
얼마를 내시려고 하며
등떠밀어 가시라고 하고
저녁에 티비 보시라고 크게 말했어요
하루종일 목소리가 방방 뜹니다 ㅎ ㅎ ㅎ

신나고 좋아요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러러운
영웅님 만날시간 기다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넌최고야(인천) | 작성시간 26.06.23 칼국수님 아주 잘하셨어요~~짝짝짝~~영웅님의 홍보요정님. 영업은 끝나셨을테고 저녁 맛나게 드시고 우리 9시에만나서 양파마이크 들고 🎵 🎶 노래하는 예쁜 영웅님봐요~~~즐겁고 행복한밤 돼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넌최고야님 ^^
    감사합니다
    홍보요정으로 불러주셔서
    고맙습니다
    넌최고야님도 맛있는 저녁식사하시고
    이쁘고 이쁜영웅님과 같이
    9시에 행복하게 만나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초록별빛(양양) | 작성시간 26.06.23 칼국수 님 산골 영웅님홍보 최고 십니다~9시tv앞에서 만나요!!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칼국수(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초록별빛님^^
    감사합니다
    잘지내시고 계시지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늘 건행하시고
    9시에 이쁜영웅님과 함께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초록별빛(양양) | 작성시간 26.06.23 칼국수(춘천) 네네~저기억하시네요~^저번 4월달찾아뵙는데요~넘 행복하게 지네셨서 보기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