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월,화,수,목,금,토,일.✍️

작성자화연엄마(시흥)|작성시간26.06.23|조회수731 목록 댓글 10

월:래 웃음이 많으면 건강에 좋고
화:가나도 웃으면 기분이 풀리고
수:시로 웃으면 좋은인상 남깁니다.
목:이 쉬도록 소리내어 웃으면 주위가 즐겁고
금:방 웃었는데 또 웃으면 기쁨이 두배가 되고
토:라진 얼굴보다 웃는 얼굴이 예쁜건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일:상에 지쳐 힘들더라도 나와 주위를 위해 웃을줄 아는 따뜻한 사람이 좋습니다.

웃음은 만병통치약 이라고 합니다.
남아있는 오늘도 많이 웃고 많이 사랑하는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저녁 9시에 SBS에서 ♡산골총각 영웅♡첫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영시님들 한분도 빠짐없이 시청해 주세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안맘(대전) | 작성시간 26.06.23 본방사수해요~
  • 작성자미스마일(경기)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가시고기순아(부산) | 작성시간 26.06.23 웃음보따리 너무 좋죠 ᆢ 웃는자에게 복도 온대요ᆢ
    산골웅님 본방사수는 물론이고 주위 홍보도 중요한거같아요ᆢ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23 본방사수 기다리고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현자매(서울) | 작성시간 26.06.23 본방사수 기다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