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즐기준비 돼셨나요?

작성자샌드(나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312 목록 댓글 38

안녕하세요 영시님들 그토록 기다렸던 산골총각영웅님 만날시간이 이제 3시간남았습니다 얼마나 마음이 셀레이는지 모르겠어요 저도모르게 흥얼흥얼 노래가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샌드(나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그렇지않아도 직장에서 힘들었던것을 본방사수하면서 즐기려구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23 네 준비완료됐어요
    괜실히 콩닥콩닥하네요 오랫만에 볼수있어 행복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샌드(나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쵸 저도 너무행복합니다 신나게 본방사수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둥둥이소녀(광주) | 작성시간 26.06.23 네네..
  • 답댓글 작성자샌드(나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