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영웅님 일편단심 민들레야
듣고 입덕했는데
이제는 영웅님이 노래보다
더 좋은거같은 이 느낌같은 느낌은
저만 그럴까요?ㅎ
완전 닭과 계란의 우선순위
머 아무려면 어때요
영웅님 노래도 좋고 더불어 영웅님도
좋고 오늘은 산골 영웅님집으로
초대받았으니 가야겠지요 ㅋ
오늘저녁에 산골에서 만나요
기온차가 있을테니 감기조심하시구요ㅎ
건행💙
다음검색
분명히 영웅님 일편단심 민들레야
듣고 입덕했는데
이제는 영웅님이 노래보다
더 좋은거같은 이 느낌같은 느낌은
저만 그럴까요?ㅎ
완전 닭과 계란의 우선순위
머 아무려면 어때요
영웅님 노래도 좋고 더불어 영웅님도
좋고 오늘은 산골 영웅님집으로
초대받았으니 가야겠지요 ㅋ
오늘저녁에 산골에서 만나요
기온차가 있을테니 감기조심하시구요ㅎ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