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저녁은 꽃게찌게 먹어요~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작성시간26.06.23|조회수500 목록 댓글 12

큰아들이 몇일전에 집에 왔는데
오늘은 남편이 끓인 꽃게찌게 같이
먹어요~
몇일전에 담은 열무김치랑 오이김치가
맛있게 익어서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큰아들이 김치맛있다고 김치담느라 고생하셨다고
용돈도 계좌로 보내주었어요.
ㅋㅋ
영시님들~🩵
맛저하시고 이따 9시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ᆢ감사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계단(김해) | 작성시간 26.06.23 아드님이 효자네요
    꽃게탕 너무 맛있겠네요
    꽃게탕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많이 드세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산골총각 본방사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ᆢ감사해요.
    본방사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3 착한아들 두셨네요 맛저 하시고 9시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ᆢ9시에 만나요.
    감사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