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아들이 몇일전에 집에 왔는데
오늘은 남편이 끓인 꽃게찌게 같이
먹어요~
몇일전에 담은 열무김치랑 오이김치가
맛있게 익어서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큰아들이 김치맛있다고 김치담느라 고생하셨다고
용돈도 계좌로 보내주었어요.
ㅋㅋ
영시님들~🩵
맛저하시고 이따 9시에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ᆢ감사해요.
-
작성자계단(김해) 작성시간 26.06.23 아드님이 효자네요
꽃게탕 너무 맛있겠네요
꽃게탕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많이 드세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산골총각 본방사수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ᆢ감사해요.
본방사수!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시간 26.06.23 착한아들 두셨네요 맛저 하시고 9시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ᆢ9시에 만나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