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계단(김해)
|
작성시간
26.06.23
다함께 9시 만나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영웅시대 화이팅 사랑해요
-
작성자투딸맘(인천)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식사만 남았어요
얼른먹고 대기해야지요
있다 본방사수에서 만나요~
-
작성자오드리 미(안산)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저녁 일찍 먹고
준비 끝이요 기대되요 엄청 ㅎㅎ^^
-
작성자하늘돼지(경기)
|
작성시간
26.06.23
준비끝.엄청기대되요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3
여기도 준비완료 한사람 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