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산골총각 영웅님 보려구 저녁일찍
먹고 준비하고 있는데 불청객 그분이 나를 놀려먹을려고 그시간에 다른 방송본다고 하기에 살짝 열 받았더니 가위바위보 하자네요 장난삼아 했더니 내가 이겼어요 역시 웅님 덕분인겄 같아요 기분 엄청좋아서 이글을 올립니다 영시님들 이제 시간 얼마 안 남았어요 9시에 만나요 시청율 90%넘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이엄마(김천) 작성시간 26.06.23 영시님들 즐거운밤되세요 건행
-
작성자엘리사벳(서울 반포) 작성시간 26.06.23 가슴이두근두근하네요 자꾸시계만봅니다 건행사
-
작성자말동무(서울) 작성시간 26.06.23 티비를 하나더 장만하세요 ㅋ ㅋㅋ 저흰 탱구는 안방차지 전 거실차지 T V로 체널싸움음 않해도 되요
-
작성자울집오공이 (인천) 작성시간 26.06.23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말동무님 그러면 되겠네요 근데 탕구님이 날 자꾸 따라다녀요 귀찮아서 어떨때는 왕 짜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