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도착.
픽업 나온 이사님 차로
회장 노릇 하며 삼실가는중^^
후딱 .
정리하고 Home으로 가서
산골총각 영웅 보면서 출장피로
풀어야죠^^
근 일주일간 중국 출장이였습니다.
잦아진 출장에 몸은 천근만근이지만.
화끈하게 일 마치고.
지금은 ULSSIGU 입니당🫠
(우리에게 안녕)
가사가 요즘 똭 나에게 맞춤형 노래입니다.
이 노래가 2연승~🎊🎊
미흡한 힘을 보탰습니다🫡
나의 든든한 영시보조역활로
활동중인(?) 아들🤗
한계정이 5표 안된다고
임영웅(님)의 사랑이 식었다고🤣
튭 있을땐 출장보내지 말라고
사장님한테 얘기하라는데.
ㅋㅋㅎㅎ.
산골총각 영웅을
볼수있게.
오늘 귀국한것에 감사할뿐😊
아니.
왜.
남의 나라에 나가 있으니.
영웅시대가 더 그리운건
나의 가족이라서~~🩵
잠시후.
안방 1열에서 함께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