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튭 있을땐 출장 보내지 말라고욧🤣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769 목록 댓글 32

김해공항 도착.
픽업 나온 이사님 차로
회장 노릇 하며 삼실가는중^^
후딱 .
정리하고 Home으로 가서
산골총각 영웅 보면서 출장피로
풀어야죠^^
근 일주일간 중국 출장이였습니다.
잦아진 출장에 몸은 천근만근이지만.
화끈하게 일 마치고.
지금은 ULSSIGU 입니당🫠
(우리에게 안녕)
가사가 요즘 똭 나에게 맞춤형 노래입니다.
이 노래가 2연승~🎊🎊
미흡한 힘을 보탰습니다🫡

나의 든든한 영시보조역활로
활동중인(?) 아들🤗
한계정이 5표 안된다고
임영웅(님)의 사랑이 식었다고🤣
튭 있을땐 출장보내지 말라고
사장님한테 얘기하라는데.
ㅋㅋㅎㅎ.

산골총각 영웅을
볼수있게.
오늘 귀국한것에 감사할뿐😊
아니.
왜.
남의 나라에 나가 있으니.
영웅시대가 더 그리운건
나의 가족이라서~~🩵
잠시후.
안방 1열에서 함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랑이맘(대전) | 작성시간 26.06.23 우주대스타님 지난번 출장때도 아드님 찬스로 감탄했는데 이번에도 최고세요.
    영웅님 보면서 피로푸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둘임이(울산)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더조은(전북)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제부터 시작 (천안) | 작성시간 26.06.23 화이팅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불여시(목포) | 작성시간 26.06.23 우주대스타님 출장다녀오시고 능력자 시네요
    잠시후 산골총각 영웅님 보시고 피로푸세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