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날씨 탓인가 ..🤔 나이 탓인가 ..🤔

작성자바다 갈매기 ( 평택 )|작성시간26.06.23|조회수706 목록 댓글 16


오랜만에
어제 알바 갔다가 저녁 집에 돌아오니
관절마다 쑤시고
꼼짝 하기가 싫었어요.
자고 일어났는데도 몸은 천근만근
그래도
가족들 먹을 찬거리 사러
장에 다녀왔네요
장은 여러가지 봤지만
두가지만 해놨네요 ㅋㅋ

오이와 감자는 낼 하기로 하고~
산골총각 보려고
일찌감치 방구석 1열 VIP 자리 차지하고
기다리고있어요
맛저들 하시고
산곸총각 본방사수 하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덜이(서울) | 작성시간 26.06.23 모두 영웅님 보려고 저녁일찌감치 드시고 대기중 ~
    넘기대되네요
  • 작성자이쁜푸우(충북보은) | 작성시간 26.06.23 본방사수 합니다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23 ㅎㅎ 전 맘이 바빠요
    손님들이 안 가시고 야구보고 있어요
    좀만 더 있다가 채널 돌려야죠
  • 작성자들장미(용인) | 작성시간 26.06.23 음식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저가 보는 눈이 놉아서~~ㅎ
  • 작성자머드(보령) | 작성시간 26.06.23 바다갈매기님
    그래두 일 할수있는
    시절이 😀 👍 좋아요
    하고 싶어도 써주지 않는 나이가 되다보니 알바하는 분들이 부럽네요
    저두 알바 많이 했거든요
    김치하고 가지 볶음
    맛나게드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