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완료 작성자오렌지(경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23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찍 저녁을 먹고 본방사수 하려고 준비완료 시간아 빨리 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당화꽃(성남)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시간이 다가올수록 울대장님볼 생각하니 가슴이 쿵쾅거리네요영시님들 다 같은 마음이겠지요 작성자이쁜푸우(충북보은) | 작성시간 26.06.23 본방사수 합니다 작성자너쁘니야(서울 송파) | 작성시간 26.06.23 혹시 재방은 안해 주나요? 작성자맑은날(경기 광주) | 작성시간 26.06.23 대기중입니다~ 작성자해인(창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대기중임당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