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제 퇴근합니다. 아이쿠. 참

작성자태숙사랑(세종)|작성시간26.06.23|조회수554 목록 댓글 18

오늘따라. 왜 이렇게 바뻐요

나 오늘 속상하네요.

오늘이 무슨날.인지. 몰라서
나는. 혼자 속 태우다가
지금 퇴근 중 입니다. ㅎㅎㅎ

집에 남편 전화. 빨리. SBS 틀어
놓어셔요.

어서가서. 우리 산골 총각 봐야지요

얼마나 이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겨울이 겨울이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들꽃이야(인천) | 작성시간 26.06.23 SBS 채널. 지금부터 고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들꽃이님
    본방사수.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넌최고야(인천) | 작성시간 26.06.23 태숙사랑님 퇴근이 늦었군요~~얼른 저녁드시고 잼나게 보세요~~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넌최고야님
    이제
    TV. 앞 입니다
    아유. 힘들다. ㅎㅎ
    본방사수.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