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왜 이렇게 바뻐요
나 오늘 속상하네요.
오늘이 무슨날.인지. 몰라서
나는. 혼자 속 태우다가
지금 퇴근 중 입니다. ㅎㅎㅎ
집에 남편 전화. 빨리. SBS 틀어
놓어셔요.
어서가서. 우리 산골 총각 봐야지요
얼마나 이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겨울이 겨울이님
-
작성자들꽃이야(인천) 작성시간 26.06.23 SBS 채널. 지금부터 고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들꽃이님
본방사수.합니다
-
작성자넌최고야(인천) 작성시간 26.06.23 태숙사랑님 퇴근이 늦었군요~~얼른 저녁드시고 잼나게 보세요~~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넌최고야님
이제
TV. 앞 입니다
아유. 힘들다. ㅎㅎ
본방사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