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오랜만에 tv출연이라
왜 이렇게 긴장되고 설레일까요
넘넘 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쭈쭈바(서울강동)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그래요
섬총각만큼 아니 그이상으로 잘되길 기도합니다🙏🙏 -
작성자아가다 ( 충남 ) 작성시간 26.06.23 new
주변에 홍보도 많이들 해주세요
-
작성자가을이(수원) 작성시간 26.06.23 new
넘 좋아요 저녁 강쥐.밥 빨리 주고 양치하고 앉았어요 ㅎㅎㅎㅎ
-
작성자가을이(수원) 작성시간 26.06.23 new
-
작성자동동이(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웅님 만남으로 설레이면서도 한편으로는 시청률 신경쓰이는건 어쩔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