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쉬운마음

작성자도아사랑(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793 목록 댓글 44

병원에 입원한지 한달보름 제대로 응원도
못하고 있네요
오늘 산골총각영웅 본방사수 하여야 하는데
동참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보고싶어 미칠정도인데ㅠㅠ
끝나면 넷플에서 봐야할거 같네요
아쉬운 마음에 오랜만에 글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하늘 (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빠른쾌유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꽁(김해) | 작성시간 26.06.23 new 얼른 나아서 넷플릭스에서 보세요~ 너무 아쉬워하지마시고 몸조리 잘하세요~^^
  • 작성자임마(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에고 언능 쾌차 하시옵소서?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노아(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도아사랑님~♡
    입원하셨네요.ㅜㅜ
    빠른 쾌유바랍니다~

    휴대폰으로 검색어로
    "실시간 무료보기 TV"
    하시면 사이트가 나와요.

    거기서 SBS찾아보기하면
    휴대폰으로 보실수 있어요.
    산골총각 보실수 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