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 혼자 본방사수 완료🎉🎉🎉🎉🎉

작성자너만봐(고양)|작성시간26.06.23|조회수210 목록 댓글 7

산골총각 보면서 먹을려고 조금전에가서 포장해왔어요 얼마나 더운지 수박은 어제사다놓고 시원합니다 오늘은 단백질도 먹어야해서 닭 강정 찹쌀로만든 꽈배기 산골총각 첫방송 대박나길 기원하면서 영시님들도 함께맛난거 드세요 지금 뉴스끝나고 자막떠있어요 영웅님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보내세요 즐겁게 본방사수 함께해요🎉🎉🎉🎉🎉

이모든게 영웅님 덕분입니다 혼자먹겠다고 준비했어요 시청률 최고점찍기를 오늘도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하단미(서울) | 작성시간 26.06.23 너만봐(고양) ㅎㅎ 사랑해요
    너무 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목화꽃(울산) | 작성시간 26.06.23 너만봐님
    저도 혼자 봅니다
    본방사수 대박나길
    기원하며 함께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혼자대충 먹는데 오늘은 기분이너무 좋고 기다리는시간 애가타 나갔다왔어요 애들이 사진 보낸는데 엄마생일이야 해서 엄마생일 지나갔어 산골총각 첫방송이라 먹을려고 사왔어 했어요 곳하겠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수박은 영웅님보내준걸로 두가지만 사왔어요 곳하겠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