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시간대가 영~~^ㅋ

작성자엘리사벳 나연(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607 목록 댓글 4

거실이랑 안방이랑
틀어노코서
영웅님보는데
남편이 거실에서
뉴스 봐야한다고
체널 다른데로
돌리네요어~~
주식도 오늘 최대
폭락해서 뉴스는
봐야하는가봐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싱그러운후리지아(고양시) | 작성시간 26.06.23 에구 핸폰 ,TV로
  • 작성자꽃구름(대구) | 작성시간 26.06.23 휴대폰으로 sbs플레이 앱 다운 받아서 보면 됩니다 저는 티비 켜고 휴대폰 공폰등 4대 틀어 노았어요
  • 작성자엘리사벳 나연(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넵 감사요
  • 작성자일일시호일(전북) | 작성시간 26.06.23 아이고 우리집은 야구본다고 들은척도 안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