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대가 영~~^ㅋ 작성자엘리사벳 나연(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6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실이랑 안방이랑 틀어노코서영웅님보는데남편이 거실에서뉴스 봐야한다고체널 다른데로돌리네요어~~주식도 오늘 최대폭락해서 뉴스는봐야하는가봐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싱그러운후리지아(고양시) | 작성시간 26.06.23 에구 핸폰 ,TV로 작성자꽃구름(대구) | 작성시간 26.06.23 휴대폰으로 sbs플레이 앱 다운 받아서 보면 됩니다 저는 티비 켜고 휴대폰 공폰등 4대 틀어 노았어요 작성자엘리사벳 나연(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넵 감사요 작성자일일시호일(전북) | 작성시간 26.06.23 아이고 우리집은 야구본다고 들은척도 안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