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시카고에서 대장님을 보다니...

작성자컵스 (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482 목록 댓글 5

지금 시카고는 아침 7:22분 입니다.
울 대장님을 시카고에서 보다니....
기분이 또 다르네요.
웅님 너무 이뻐요.
쌀 씻는 울 대장님 너무 소탈하고 좋네요 ㅎㅎㅎㅎ
모두 본방사수하고 계시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이좋아(인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시카고에서 시청하시다니
  • 작성자산이좋아(인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울대장
    서울집도대궐
    산골집도 대궐
  • 작성자모카커피(안양) | 작성시간 26.06.23 new 제 친구도 3개월간 시카고 에 갔는데. 딸집에 시청좀 했으면
  • 작성자동쪽하늘(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뽀안물이 안나올때까지 씻어서 밥이 멍들어 나올듯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