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들의 불안함이 내몫 ㅋㅋ 작성자싱그러운후리지아(고양시)|작성시간26.06.23|조회수35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는사람들이 불안하네요 쌀도 너무적고 밭솥에 모두 눌어 붙을것 같어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즈할머니 (경북) | 작성시간 26.06.23 new 날 부르면 빨리 해주고퍼떡 내려오는데.답답하네요. 작성자노즈마리(서울잠실) | 작성시간 26.06.23 new 작성자소피아(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네 그쵸? 쌀이 넘 적고 왠지 불안 불안ㅋㅋ아직 요리 샘이(차배우님)이 안 오셔서요 작성자사각사각(창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작성자스텔라 (미국 뉴저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밤이나 볼수 있는데 넘 궁금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