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 영웅

작성자토르맘(강원원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138 목록 댓글 2

산골총각 영웅이를 시청하면서
TV에서 모처럼 영웅님을 보니
넘 좋아요 더구나 시월이까지
함께여서 두배로반가워요~~~
시월이는 와~~케 예쁘고 귀여
운거예요~~~앞으로 어떤일들이
펼쳐질지 설레기도하고 궁금증도
생각하게되네요~~~더구나 이번
에는 무계획 산골라이프라는 제목을
가지고 시작하니까~~음식들은 잘
해먹을지 걱정도되네요~~~어찌
보면 재미있을것같아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찌(파주) | 작성시간 26.06.23 너무웃겨 죽어요 ~엉덩이의자?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토르맘(강원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보면볼수록 배꼽잡네요
    초보자들이 요리를하다보니
    태우고~~~자석게임도 재미있네요~~사서 한번해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