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총각 영웅이를 시청하면서
TV에서 모처럼 영웅님을 보니
넘 좋아요 더구나 시월이까지
함께여서 두배로반가워요~~~
시월이는 와~~케 예쁘고 귀여
운거예요~~~앞으로 어떤일들이
펼쳐질지 설레기도하고 궁금증도
생각하게되네요~~~더구나 이번
에는 무계획 산골라이프라는 제목을
가지고 시작하니까~~음식들은 잘
해먹을지 걱정도되네요~~~어찌
보면 재미있을것같아요^^^^^^^^^^
♡건행♡
다음검색
산골총각 영웅이를 시청하면서
TV에서 모처럼 영웅님을 보니
넘 좋아요 더구나 시월이까지
함께여서 두배로반가워요~~~
시월이는 와~~케 예쁘고 귀여
운거예요~~~앞으로 어떤일들이
펼쳐질지 설레기도하고 궁금증도
생각하게되네요~~~더구나 이번
에는 무계획 산골라이프라는 제목을
가지고 시작하니까~~음식들은 잘
해먹을지 걱정도되네요~~~어찌
보면 재미있을것같아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