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쇠솥 밥은 물이 팔팔 끓을때
쌀을 넣어야 하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들꽃들(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대장님 먹는 모습에 복 들었어요.
-
작성자임리시안(서울) 작성시간 26.06.23 그래요? 주부인 저도 무쇠솥밥은 안해봐서
몰랐었네요 ㅎ
조마조마~
넘 재미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들꽃들(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는 산골 살아서
불때서 밥 해먹고 살았어요.
불때서 하는밥은
쌀을 미리 씻어 불려놓고
물이 팔팔 끓을때
쌀을 살살 넣고
주걱으로 한번 휘 저어서 끓여야해요. -
작성자쭌러브(서울) 작성시간 26.06.23 저도 산골에 살아서 무쇠솥에 밥도 했는데 그거 어렵는데 밥이 잘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들꽃들(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좀 어설픈듯 했는데
잘 돼서 다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