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밥해주고 싶네요

작성자들꽃들(강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266 목록 댓글 12

무쇠솥 밥은 물이 팔팔 끓을때
쌀을 넣어야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들꽃들(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대장님 먹는 모습에 복 들었어요.
  • 작성자임리시안(서울) | 작성시간 26.06.23 그래요? 주부인 저도 무쇠솥밥은 안해봐서
    몰랐었네요 ㅎ
    조마조마~
    넘 재미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들꽃들(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산골 살아서
    불때서 밥 해먹고 살았어요.
    불때서 하는밥은
    쌀을 미리 씻어 불려놓고
    물이 팔팔 끓을때
    쌀을 살살 넣고
    주걱으로 한번 휘 저어서 끓여야해요.
  • 작성자쭌러브(서울)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산골에 살아서 무쇠솥에 밥도 했는데 그거 어렵는데 밥이 잘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들꽃들(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좀 어설픈듯 했는데
    잘 돼서 다행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