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빔밥 맛나보여요~

작성자프리즈(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156 목록 댓글 4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쭌러브(서울) | 작성시간 26.06.23 아 친구들고 산골로 여행가고 싶어요 너무 잼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프리즈(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죠 친구들이랑 산골여행 너무 잼나겠죠~
  • 작성자꽃집마님(수원) | 작성시간 26.06.23 쌀 씻을때부터. 불안해서
    밥 못먹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다행히 영웅님
    맛나게 먹는거 보니 안심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프리즈(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죠 저도 불안했는데 다행이 밥이 잘되어서 맛있게 먹는것 보니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