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자석부자 ㅋㅋ

작성자보석(영덕)|작성시간26.06.23|조회수796 목록 댓글 13

너무 재미져요
울대장님 박장대소
넘 이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쭌러브(서울) | 작성시간 26.06.23 수박 넘 맛있겠어요 계곡이 너무 좋으네요 다슬기 있을까용 ㅎㅎ
  • 답댓글 작성자보석(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있겠죠 아마도ㅋ
    가보고 싶네요
  • 작성자쭌러브(서울) | 작성시간 26.06.23 울 고향은 시골이라서 다슬기 많았는데 영해 에서 더 가서 창수라는 봇인데요 가고싶네요 산골 ~^^
  • 답댓글 작성자보석(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창수 정말 이쁜 곳이더라구요
    20일전에 출장 가서 봤어요
    지금 대장님 있는 곳과 비슷
  • 작성자쭌러브(서울) | 작성시간 26.06.23 어머나 그려셨어요 네 너무 좋아요 물좋고 산도좋고요 네 맞아요 그래서 고향같아요 보면서 울컥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