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재미져요
울대장님 박장대소
넘 이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쭌러브(서울) 작성시간 26.06.23 수박 넘 맛있겠어요 계곡이 너무 좋으네요 다슬기 있을까용 ㅎㅎ
-
답댓글 작성자보석(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있겠죠 아마도ㅋ
가보고 싶네요 -
작성자쭌러브(서울) 작성시간 26.06.23 울 고향은 시골이라서 다슬기 많았는데 영해 에서 더 가서 창수라는 봇인데요 가고싶네요 산골 ~^^
-
답댓글 작성자보석(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창수 정말 이쁜 곳이더라구요
20일전에 출장 가서 봤어요
지금 대장님 있는 곳과 비슷 -
작성자쭌러브(서울) 작성시간 26.06.23 어머나 그려셨어요 네 너무 좋아요 물좋고 산도좋고요 네 맞아요 그래서 고향같아요 보면서 울컥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