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총각 그래도 봉식 아저씨가 이르것 저러것 잘 안시네요 너무 웃끼십니다 ㅎ ㅎ ㅎ

작성자유해바라기(구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875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구덕이(대구) | 작성시간 26.06.23 영웅님 멋찌십니다
    팀원끼리 탁구대
    만들고 있어요
    우리 영웅님
    잘 한다고 칭찬하고있습니다
    ㅎ ㅎ~
  • 작성자유해바라기(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래도 태우고 기르을 통체로 달걀 도 구워 비빈밥 맛나게 잘들 드시네요 우리 대장은 항상 헤혀요 봉식아저씨 재미 있엇네요. 영시 분들 다들 잘 하십니다 영웅님 가구 공장 추억을 짜르고 아구 재미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피야가 사랑해요(서울) | 작성시간 26.06.23 ┏┓┏┓。・゚゚・。。゚♡
    ┃┗┛ appy♡
    ┃┏┓┃✿
    ┗┛┗┛ day*゚✾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임영웅의모든순간을🎀
    💙영웅시대가사랑합니다💙
  • 작성자해바라기공주(울산) | 작성시간 26.06.23 오늘 울대장님 아주편하게 잘하고 있네요 잼있어요 헤 헤
  • 작성자무지개(울산) | 작성시간 26.06.23 많이 웃었어요 ㅎㅎ 저도요 다음주가 기다려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