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밤이였어요
라이브 최고 👍 👍 👍
고생하셨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두빛(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행복했어요
너무 훅시간이 아쉬워요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연두빛님
너무 행복했어요
빨리 끝나서 아쉽네요
재방 봐야 겠죠
-
작성자라일락(경기광주) 작성시간 26.06.23 new
머드님 산총각넘행복했어요
울영웅님 손재주가
환상이네요
어쩜못하는게없네요
넘빨리끝났네요
아쉬워요 다음주 에또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라이락님
볼수록 신기 했어요
어쩜 나무를 그렇게
잘 다를수 있는지
확실히 똑똑한 사람입니다
재주꾼 또한번 놀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