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 대장님은

작성자섬초롱(경기광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728 목록 댓글 6

부르는 모든 노래가
다 히트곡 인뎅..!!
그치 않은가요?
영시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카커피(안양) | 작성시간 26.06.23 전국민이 사랑해주는 큰 곡이 나와야. 영웅시대 먀뭐~~다 너무 좋아하지만요. 제생각
  • 작성자너만보여(경기 남양주) | 작성시간 26.06.23 대장님은 히트곡이 없다고 하시는대
    괜히 맘이 그러네요
    울들이 생각할땐
    히트곡이 넘많은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연두빛(서울) | 작성시간 26.06.23 울 영웅님보다 노래잘하는 가수없죠
  • 작성자순이야가방을왜싸니(김해)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 작성자찌희(전북) | 작성시간 26.06.23 대장님 사늘과 우블 이제나만 믿어요등 이정도면 히트곡인데 전국민 다 알아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