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작성자세시리아(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2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빨리끝난것같아요광고계속보고아쉬어하며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첫사랑(파주) | 작성시간 26.06.23 시간이 순삭하고 지났어요넘 재미있고 알찬 힐링,예능 오랜만에. 행복한시간 티비를제대로 본것같아요다음회가 넘궁금 ~~산골총각영웅 👍 👍 👍 작성자세시리아(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재미있게봤는데마지막에영웅님이히트곡없다고하셔서맘이아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