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벌써

작성자세시리아(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254 목록 댓글 2

너무빨리끝난것같아요광고계속보고아쉬어하며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첫사랑(파주) | 작성시간 26.06.23 시간이 순삭하고 지났어요
    넘 재미있고 알찬 힐링,예능 오랜만에. 행복한시간 티비를제대로 본것같아요
    다음회가 넘궁금 ~~
    산골총각영웅 👍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세시리아(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재미있게봤는데마지막에영웅님이히트곡없다고하셔서맘이아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