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정말재미져요...산골총각!

작성자왕비남(용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602 목록 댓글 5

꾸밈없는 순수한 영웅님...
그래서 더 재미있고 영웅님의 마음이 느껴져요....
또 한주일동안 기다림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잔나(경기) | 작성시간 26.06.23 시간 순삭했네요
    재미지게 봤어요ㅎ
  • 작성자나만의세계(서울은평) | 작성시간 26.06.23 긴기다림에 순삭이네요,
  • 작성자천천히(경기) | 작성시간 26.06.23 기획도 좋고 내용도 알차고, 재미있고 두마리 토끼가 아니라 4마리 토끼 정도 잡은 거 같아요 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첫사랑(파주) | 작성시간 26.06.23 재미있게 순삭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노아(대구) | 작성시간 26.06.23 산골총각영웅도
    넘 재미있게 잘 봤어요.
    1시간 30분이 순삭이네요.
    다음주도 기대되요.

    방송중 판데기 게임도 잼있어 보여서
    구매했어요.영웅시대 색이라서요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