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벌써 끝남?

작성자써니니(충남)|작성시간26.06.23|조회수433 목록 댓글 3

배꼽 빠지는줄요ㅋㅋㅋ
담주까지 기다릴라믄 목빠지겄슈~
역시 영웅님 목소리는 사람을 행복하게해주고 따숩게 만들어주네요 이제 1회인데 앞으로 더 들을수 있는 노래가 많을거같아 살맛이 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천히(경기) | 작성시간 26.06.23 담주까지 기다리라니.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몰랐어요. 몰입도가 최고예요
  • 작성자금봉언니(충주) | 작성시간 26.06.23 행복한 밤이예요 굿나잇하세요~~~^^
  • 작성자첫사랑(파주) | 작성시간 26.06.23 웃 다보니. 끝났네요
    진솔하고 행복한시간
    산골총각 또 한주를 기다려야 된다니~
    뻘써부터 보고싶은데
    오늘 밤 행복한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