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려야지~~~ 작성자아토아(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30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주 화요일 까지 또 기다립니다 시작이 반이라 금방오겠죠 열심히 스밍하면서 그날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바의여왕(부산) | 작성시간 26.06.23 녜.열응하며 함께 기다려요. 작성자연두빛(서울) | 작성시간 26.06.23 설레이는 행복한 마음으로 다음화요일을 기다리는시간도 행복 ㅎ 작성자아토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함께해요 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