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곡이 없다고ㅠ
우리는 영웅님 노래밖에 없지만~
처음듣는 영웅님 마음
안타깝네요
꼭 나올겁니다 국민송~
그때까지 열응합니다
근데 히트곡 많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롁스 (경기도 분당) 작성시간 26.06.23 new
겸손한 영웅님♡
-
작성자꽃들이랑(경남) 작성시간 26.06.23 new
영웅님 자신이 생각하기에
그런가봅니다.
마음 아프네요.
우리 열스밍 합시다. -
작성자폴리안나(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기준이 엄~청 높죠.
최고의 국민가수에 걸맞는 곡을 생각하는거죠. -
작성자워니사랑(천안) 작성시간 26.06.23 new
히트곡이 있는데 왜 그러실까요
-
작성자짱희(경주) 작성시간 08:32 new
대중적인 히트곡이 없다는거죠
우리들만의 히트곡은 많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