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마지막에 부르신 <사랑합니다>

작성자은비(경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263 목록 댓글 9

넘 감미롭네요~
가수 ㅌ의 사랑합니다
예전에 많이 듣던 노래였는데
영웅님의 목소리로 들으니 더 좋네요~
콘서트 엔딩곡으로 영시에게 말하는 듯했네요^^

영시님들 행복한 1시간 반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다음주까지 어찌 기다릴까요...ㅠ

오늘밤은 굿밤행밤 될 것 같아요~^^~

웅님 영시님들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산(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순식간에 가버린시간
    다음주를 기다리며^
  • 답댓글 작성자은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음주까지 기다리기 힘들겠지만
    행복한 맘으로 기다려야겠죠^^
  • 작성자라라맘(김해) | 작성시간 26.06.23 new 푹빠져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은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푹 빠져서
    지금 유투브 보고 있어요^^
  • 작성자형산강 (포항) | 작성시간 00:02 new 그래도 우짭니까 ㅎㅎ
    울영웅님 🩵
    담주까지 기다려야만
    한다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