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감미롭네요~
가수 ㅌ의 사랑합니다
예전에 많이 듣던 노래였는데
영웅님의 목소리로 들으니 더 좋네요~
콘서트 엔딩곡으로 영시에게 말하는 듯했네요^^
영시님들 행복한 1시간 반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다음주까지 어찌 기다릴까요...ㅠ
오늘밤은 굿밤행밤 될 것 같아요~^^~
웅님 영시님들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산(부산) 작성시간 26.06.23 new
순식간에 가버린시간
다음주를 기다리며^ -
답댓글 작성자은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다음주까지 기다리기 힘들겠지만
행복한 맘으로 기다려야겠죠^^ -
작성자라라맘(김해) 작성시간 26.06.23 new
푹빠져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은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푹 빠져서
지금 유투브 보고 있어요^^ -
작성자형산강 (포항) 작성시간 00:02 new
그래도 우짭니까 ㅎㅎ
울영웅님 🩵
담주까지 기다려야만
한다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