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순삭했네요 ㅋ 작성자날씬로즈(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35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심 너무너무 재밌게 봤어요.웃다가 시간이 순삭해버렸네요.ㅋㅋ다음 주까지 어찌 기다리죠? ㅠ그래도 뭉근히 진득하게 기다려야겠죠.다음 주도 본방 사수~ㆍㆍㆍㆍ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둘둘(서울) | 작성시간 26.06.23 넘 재밌게 봤어요 작성자보리밥집(부산) | 작성시간 26.06.23 넘 잼나게봐서 시간가는게 아쉬었어요 행복한화요일 손꼽아 기다려야겠네요 작성자최미(서울)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재밌어요 ㅎㅎ 작성자해운대찐팬(부산) | 작성시간 26.06.23 넘무 재미있게 봤어요 작성자예삐이모(청주)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재미 있게 봤어요~~~다음주 기대기대 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