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다음주 예고편을 보면서😥

작성자프레지아(경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875 목록 댓글 37

산골총각 영웅
다들 즐겁게 보셨나요?

첫방부터
너무 힐링되고
재밌네요

그런데
마지막 예고편에서
영웅님의 음악에 대한
고민을 들었네요

히트곡이 없다고 ㅠㅠ

그러니
지난번 라방에서
머리가 터질 것 같다고😮‍💨

이번 신곡은
우리 모두
초심으로 돌아가
열응해 보기로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레지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장미(성남시) | 작성시간 26.06.23 히트곡이 왜없어요?다좋습니다 임영웅님 존경합니다영웅시대여러분존경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프레지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형산강 (포항) | 작성시간 26.06.24 new 담주에 담주에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레지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넷플릭스도 봐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