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총각 영웅
다들 즐겁게 보셨나요?
첫방부터
너무 힐링되고
재밌네요
그런데
마지막 예고편에서
영웅님의 음악에 대한
고민을 들었네요
히트곡이 없다고 ㅠㅠ
그러니
지난번 라방에서
머리가 터질 것 같다고😮💨
이번 신곡은
우리 모두
초심으로 돌아가
열응해 보기로 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미(성남시) 작성시간 26.06.23 히트곡이 왜없어요?다좋습니다 임영웅님 존경합니다영웅시대여러분존경합니다
-
작성자형산강 (포항) 작성시간 26.06.24 new
담주에 담주에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레지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넷플릭스도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