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총각 영웅
다들 즐겁게 보셨나요?
첫방부터
너무 힐링되고
재밌네요
그런데
마지막 예고편에서
영웅님의 음악에 대한
고민을 들었네요
히트곡이 없다고 ㅠㅠ
그러니
지난번 라방에서
머리가 터질 것 같다고😮💨
이번 신곡은
우리 모두
초심으로 돌아가
열응해 보기로 해요
다음검색
산골총각 영웅
다들 즐겁게 보셨나요?
첫방부터
너무 힐링되고
재밌네요
그런데
마지막 예고편에서
영웅님의 음악에 대한
고민을 들었네요
히트곡이 없다고 ㅠㅠ
그러니
지난번 라방에서
머리가 터질 것 같다고😮💨
이번 신곡은
우리 모두
초심으로 돌아가
열응해 보기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