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밍좀 합시다
웅님 히트곡 애기에 마음이 아프네요
1인 1스밍만 해도
멜론 1위인데 ..ㅠㅠ
아직 멜론 안사신분~~
얼른 멜론 아디 만드세요
멜론에서 쿠팡으로 들어가 물건사고 적립된 케시로 스밍
거의 공짜로 스밍할수 있어요
우리도 차트 1위 한번 해봅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아연(대전) 작성시간 26.06.23 전국민이 알고있는 히트곡 말하는것 같아요~ 영웅님 히트곡이야기 하는데 왜 이리 슬프고 미안하던지요~
-
답댓글 작성자무지개꿈(부산)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완전 영웅님 노래로만 대중픽 팍팍 받게
해야지요... -
작성자라라맘(김해)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그래도 너무 행복합니다
-
작성자워니사랑(천안) 작성시간 26.06.23 많긴한데 열스밍 해요
-
작성자이쁜푸우(충북보은) 작성시간 26.06.23 나름데로 열심히 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