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목소리 천재인데...스브스 유툽 네티로 가보세요😄

작성자은하수 (경기도)|작성시간26.06.23|조회수1,268 목록 댓글 16

사랑합니다 부르는 웅님 목소리가
진짜 꿀이네요

웅님~~~~~
월간 임영웅 왜 안해요??
일단 노래를 많이 내면...🤣🤣

웅님 노래는 사실 쉬운 거 같은데 따라 부르면 너무 어렵다는..ㅋㅎ

스브스 YouTube에 네티에 전부 업로드 됐네요

https://youtu.be/uIN_q_DuYOs?si=Im1miiiZ6hFanN15



https://youtu.be/6S_DHyFBLKk?si=uJS_HxaXLXDw2iUE

https://naver.me/GM3oQun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청천(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노래 많이 내도 팬들이 스밍 부족해서 챠트 진입과 유지가 안되는데요 ㅠ 우리 스밍 화력이 너무 낮아서 신곡들 빛도 못 보게 합니다
    그래서 1인 1스밍이 필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 우리 팬분들이 스밍을 전부 하면 좋겠는데 그게 안되니까 많이 아쉽네요ㅠ
    일단 팬들이 띄워 놓고 대중이 듣게끔 해야 되는데 우리 최근에 그게 안되네요
  • 작성자아기염소(원주) | 작성시간 00:07 new 누구와도 비교불가인데 웅님
    마지막에 맘이..ㅠ
    웅님이 최고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11 new 이미 솔로 원탑이고 사늘가가 있는데 아직은인가보네요
    조만간 웅님곡으로 히트곡 나오길요


  • 작성자오도리토토 (서울) | 작성시간 00:33 new 너무너무 속상해요
    누가뭐래도
    대한민국 최고의
    슈퍼스타 인데 스밍
    에 막혀서 요즘 허덕이는거같아
    맘아파요 ㅜㅜ
    힛트곡이 없다니요
    전국민이 보는 ㅇ방송 에서 에효
    요즘 은 다 리메이크 역주행 곡입니다 조. 형님도
    마찬가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