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 부르는 웅님 목소리가
진짜 꿀이네요
웅님~~~~~
월간 임영웅 왜 안해요??
일단 노래를 많이 내면...🤣🤣
웅님 노래는 사실 쉬운 거 같은데 따라 부르면 너무 어렵다는..ㅋㅎ
스브스 YouTube에 네티에 전부 업로드 됐네요
https://youtu.be/uIN_q_DuYOs?si=Im1miiiZ6hFanN15
https://youtu.be/6S_DHyFBLKk?si=uJS_HxaXLXDw2iU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청천(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노래 많이 내도 팬들이 스밍 부족해서 챠트 진입과 유지가 안되는데요 ㅠ 우리 스밍 화력이 너무 낮아서 신곡들 빛도 못 보게 합니다
그래서 1인 1스밍이 필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 우리 팬분들이 스밍을 전부 하면 좋겠는데 그게 안되니까 많이 아쉽네요ㅠ
일단 팬들이 띄워 놓고 대중이 듣게끔 해야 되는데 우리 최근에 그게 안되네요 -
작성자아기염소(원주) 작성시간 00:07 new
누구와도 비교불가인데 웅님
마지막에 맘이..ㅠ
웅님이 최고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11 new
이미 솔로 원탑이고 사늘가가 있는데 아직은인가보네요
조만간 웅님곡으로 히트곡 나오길요
-
작성자오도리토토 (서울) 작성시간 00:33 new
너무너무 속상해요
누가뭐래도
대한민국 최고의
슈퍼스타 인데 스밍
에 막혀서 요즘 허덕이는거같아
맘아파요 ㅜㅜ
힛트곡이 없다니요
전국민이 보는 ㅇ방송 에서 에효
요즘 은 다 리메이크 역주행 곡입니다 조. 형님도
마찬가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