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

작성자하늘대전(대전)|작성시간26.06.23|조회수499 목록 댓글 3

임영웅 산골총각
너무너무 재미있게 보았어요
초록이 우거진 임영웅 집
가고싶어요
개울가도~~옛 고향이 그립네요
시간이 너무 짧았어요
담주까지 어떡해 기다려야 하나요
임영웅 노래는 전국방방곡곡에 울려 퍼져서 모두가 휠링이 되는것 같습니다 임영웅 노래는 언제나
힘이됩니다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보고싶어요
건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가다 ( 충남 )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에클라 (용인) | 작성시간 26.06.24 너무잼있게 봤어요 시간이 휙~~~ 끝에 영웅님이 부르는노래 무슨노랜지 엄~청 좋았어요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