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실가람님♡
오늘 하루도 웅님위해
수고많으셨어요🏃♀️🎶
비가 갠 후 날씨가 더웁네요ㅠ
맛난 저녁식사 드시고
남은시간 편안하고 행복한
웅나잇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05 소나무사랑님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항상 감사드려요 💙
운동 몇일하고 아파서
몸살이 났네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하루의 피로를 푸시는
편안하고 행복한밤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강 꼭 챙기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지나주리님♡
오늘 하루도 웅님위해
함께 스밍 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허리디스크로 고생하다
요가 시작한 지 벌써 10년이
넘었답니다 ㅎㅎ
그 덕분에 디스크는 많이 완화
되었고 산악회도 다니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많이 힘들거에요ㅠ
강도를 조절하셔서 꾸준히
운동하세요🏃♀️
저녁식사 맛나게 하시고
남은시간 차 한잔으로
휴식을 취하는 행복한
웅나잇되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