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밍(릴레이)인증

6시 순간을 영원처럼 스밍 출발해요!🩵💞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07 소나무사랑님 웅모닝입니다
    늘 수고해주시고 항상 감사드려요 💙
    영웅님 노래와 🎶
    차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며
    행복을 충전하시는
    즐겁고 신나는 휴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지나주리님♡
    휴일도 부지런하시네요 ㅎㅎ
    햇살 가득한 웅모닝입니다 😃
    늘 웅님위해 함께 스밍 해
    주셔서 김사해요🙏🎁
    남편이 마늘을 심어서 마늘쫑이
    좀 있어서 고추장 무침으로
    해봤어요ㅎㅎ
    맛난 아침식사 하시고 오늘도
    예쁜마음 가지시고 웅님노래
    들으시고 하루하루 다가오는
    산골총각 영웅님 방송을
    기다리며 즐겁고 행복한
    웅데이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07 소나무사랑(천안) 마늘쫑 고추장 무침
    정말 좋아해요
    어제 친정엄마도
    마늘쫑을 살짝 데치셔서
    고추장으로 무쳐주셨는데
    맛있었어요
    늘 즐거워 보이는
    소나무사랑님 행복한 일상이
    정말 부러워요
    오늘도 편안한 쉼이 있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 작성자아카시아샤샤(경기)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카시아샤샤님♡
    오랜만에 만났네요 ㅎㅎ
    그동안 편히 잘 지내셨어요?
    다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소중한인연 나건내챙 하시어
    오래토록 웅님위해 함께
    응원하며 티비로 영웅님 만날
    날 기다리며....
    맛난 아침식사 드시고
    더위가 시작되었네요ㅎㅎ
    오늘도 건강행복사랑
    가득한 웅데이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