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07 소나무사랑님 웅모닝입니다
늘 수고해주시고 항상 감사드려요 💙
영웅님 노래와 🎶
차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며
행복을 충전하시는
즐겁고 신나는 휴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지나주리님♡
휴일도 부지런하시네요 ㅎㅎ
햇살 가득한 웅모닝입니다 😃
늘 웅님위해 함께 스밍 해
주셔서 김사해요🙏🎁
남편이 마늘을 심어서 마늘쫑이
좀 있어서 고추장 무침으로
해봤어요ㅎㅎ
맛난 아침식사 하시고 오늘도
예쁜마음 가지시고 웅님노래
들으시고 하루하루 다가오는
산골총각 영웅님 방송을
기다리며 즐겁고 행복한
웅데이되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07 소나무사랑(천안) 마늘쫑 고추장 무침
정말 좋아해요
어제 친정엄마도
마늘쫑을 살짝 데치셔서
고추장으로 무쳐주셨는데
맛있었어요
늘 즐거워 보이는
소나무사랑님 행복한 일상이
정말 부러워요
오늘도 편안한 쉼이 있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카시아샤샤님♡
오랜만에 만났네요 ㅎㅎ
그동안 편히 잘 지내셨어요?
다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소중한인연 나건내챙 하시어
오래토록 웅님위해 함께
응원하며 티비로 영웅님 만날
날 기다리며....
맛난 아침식사 드시고
더위가 시작되었네요ㅎㅎ
오늘도 건강행복사랑
가득한 웅데이되세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