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 순간을영원처럼 작성자옥이소원(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브장미(대구) | 작성시간 26.06.09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옥이소원(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허브장미님^^웅모닝 입니다제가 나이들고.몸도많이 아프고 하다보니늦게까지 안자던 잠을요즘은 열시스밍 올리고나면 잠이들어 버려서밤 인사도 못하고😅😂오늘 하루도 즐거운 날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