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지나주리님♡
수욜아침 웅모닝입니다😀
날씨가 흐렸네요ㅠ
늘 웅님위해 함께 스밍 해
주셔서 감사해요🙏🎁
운동은 마라톤 경기를 하듯
천천히 오래 꾸준히 해야
효과를 보는 거 같아요ㅎㅎ
건강 잘 챙기시고 아마 근육통이
라고 생각되네요ㅠ
저도 요가 한지 10년이 넘었는데
나이는 어쩔 수 없나봐요 ㅎㅎ
잘 되던 동작이 조금 힘드는
것을 느끼네요ㅠ
맛난 아침식사 하시고
빨리 쾌차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건행ㄱㅎ입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꽃다리님♡
오랜만에 만났네요ㅎㅎ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쁨이
두배가 되네요😀🎶
소중한인연 나건내챙 하시어
오래토록 웅님위해 함께
응원해용🏃♀️🎶🙏
맛난 아침식사 드시고
오늘도 행복가득한 웅데이
되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린로즈님♡
흐린날씨의 웅모닝입니다😀
비소식이 있는 거 같아요ㅠ
늘 웅님위해 수고많으시네요🏃♀️🎶
맛난 아침식사 드시고
어제 산곸총각영웅이 선공개
영상으로 올라왔네요😀🎶
하루가 여삼추 같습니다ㅎㅎ
그날을 기다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웅데이
되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