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실가람님♡
오늘 하루도 웅님위해
수고많으셨어요 🏃♀️🎶
낮기온은 한 여름처럼
더웠는데 지금은 시원하네요ㅎㅎ
맛난 저녁식사 드시고 남은시간
편안하고 행복한 웅나잇
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11 소나무사랑님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항상 감사드려요 💙
요즘 영웅님 소식에 너무
행복해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차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는
편안하고 행복한밤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지나주리님♡
오늘 하루도 웅님위해
함께 스밍 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녁이 되니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ㅎㅎ
영웅님의 기쁜소식이 많아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갑자기 봇물 터지듯 많은
선물을 준비하셨네요 ㅎㅎ
맛난 저녁식사 하시고
남은시간 따뜻한 차 한잔
드시며 편안하고 행복한
웅나잇되세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