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사랑비님 ♡
편안한 웅밤되셨나요?
금욜아침 웅모닝입니다 😃
늘 웅님위해 수고많으세요 🏃♀️🎶
맛난 아침식사 드시고
오늘도 웅님노래 스밍 하시며
즐겁고 행복한 웅데이되세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12 소나무사랑님 웅모닝입니다
늘 애써주심에 항상 감사드려요 💙
영웅님 볼 생각에 매일이 즐거워요
멋진 영웅님과 함께
즐겁고 기분 좋은 일들이 한가득
오늘도 좋은 하루 멋진 날 되세요
항상 건강 꼭 챙기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지나주리님 ♡
상쾌한 웅모닝입니다 😃
벌써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욜이네요ㅎㅎ
영웅님 볼 날이 하루하루
가까이 다가오네요😃🎶
아침식사 맛나게 하시고
저는 열무김치 담궈서
어려운 환경에 노인분을
나눠드리리는 나눔봉사하러
일찍 나갑니다ㅎㅎ
오늘도 행복한 웅데이
되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12 소나무사랑(천안) 소나무사랑님
열무김치 담궈서
어려운 환경의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 봉사 해주시고
너무 멋지세요
나눔하고 봉사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참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소나무사랑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오늘도 영웅님 사진과 함께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