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잔화(서울) 작성시간 26.06.14 소나무사랑(천안)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에메랄드님 ♡
오랜만에 만났네요 ㅎㅎ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소중한 인연 나건내챙
하시어 웅님위해 오래토록
함께 응원해요 🏃♀️🎶🙏
저녁식사 맛나게 드시고
남은시간 행복한 웅나잇
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14 소나무사랑님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항상 감사드려요
소나기가 지나간 저녁이네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휴식이 함께하는
행복한밤 보내세요
사랑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지나주리님♡
오늘 하루도 웅님위해
함께 스밍 해 주셔서
감사해요 🙏🎁
곧 비가 내릴 듯 하네요ㅠ
세찬바람이 불고 먹구를이
잔뜻 낀 거 보면 소나기
한 차례 쏟아 질 거 같아요^^
서울 배제대학에서 Hero 10주년
영웅시대 체육대회가 개최
되었덕군요ㅎㅎ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인*
그램에 올라온 영상을
보니 즐건시간이 되었을
영시님들 부럽더라구요 ㅎㅎ
맛난 저녁식사 하시고
남은시간 편안하고 행복한
웅나잇되세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