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밍(릴레이)인증

저녁6시 순간을 영원처럼 스밍합니다🩵❣️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작성시간26.06.14|조회수9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잔화(서울) | 작성시간 26.06.14 소나무사랑(천안)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에메랄드(제천)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에메랄드님 ♡
    오랜만에 만났네요 ㅎㅎ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소중한 인연 나건내챙
    하시어 웅님위해 오래토록
    함께 응원해요 🏃‍♀️🎶🙏
    저녁식사 맛나게 드시고
    남은시간 행복한 웅나잇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14 소나무사랑님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항상 감사드려요
    소나기가 지나간 저녁이네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휴식이 함께하는
    행복한밤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나주리님♡
    오늘 하루도 웅님위해
    함께 스밍 해 주셔서
    감사해요 🙏🎁
    곧 비가 내릴 듯 하네요ㅠ
    세찬바람이 불고 먹구를이
    잔뜻 낀 거 보면 소나기
    한 차례 쏟아 질 거 같아요^^
    서울 배제대학에서 Hero 10주년
    영웅시대 체육대회가 개최
    되었덕군요ㅎㅎ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인*
    그램에 올라온 영상을
    보니 즐건시간이 되었을
    영시님들 부럽더라구요 ㅎㅎ
    맛난 저녁식사 하시고
    남은시간 편안하고 행복한
    웅나잇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