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밍(릴레이)인증

저녁6시 순간을 영원처럼 스밍합니다 🩵❣️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금잔화님♡
    오늘 하루도 웅님위해
    수고많으셨어요 🏃‍♀️🎶
    계속되는 가뭄으로 대지가
    너무 메말라 식물들도
    몸살을 하는 듯 합니다ㅠ
    저녁이 되고 조금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시원한 저녁식사 맛나게
    드시고 남은시간 편안하고
    행복한 웅나잇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18 소나무사랑님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항상 감사드려요 💙
    저녁 맛있게 드시고
    시원함 가득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는
    행복한밤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나주리님♡
    더운날씨에 웅님위해 함께
    스밍 해 주셔서 감사해요 🙏🎁
    계속되는 무더위로 심신도
    지치고 들판에 곡식들도
    메말라 가고 있네요ㅠ
    농민들의 한숨이 크네요 ^^
    맛난 저녁식사 하시고
    남은시간 시원한 과일
    가족들과 드시며 즐겁고
    행복한 웅나잇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메랄드(제천)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에메랄드님♡
    오늘 하루도 웅님위해
    수고많으셨어요 🏃‍♀️🎶
    계속되는 가뭄으로 대지가
    너무 메말라 식물들도
    몸살을 하는 듯 합니다ㅠ
    저녁이 되고 조금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시원한 저녁식사 맛나게
    드시고 남은시간 편안하고
    행복한 웅나잇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