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카시아샤샤님 ♡
편안한 웅밤되셨나요?
휴일아침 웅모닝입니다 😃
아침부터 햇살이 가득합니다ㅎㅎ
웅님위해 수고가많으시네요🏃♀️🎶
맛난 아침식사 드시고
오늘 하지라고 합니댜
낮이 조금씩 길어지기 시작하는
날이라고 하네요😃😃😃
오늘도 멋지고 행복한
웅데이되세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21 소나무사랑님 웅모닝입니다
늘 수고해주시고 항상 감사드려요 💙
비가 갠 뒤에 맑은 하늘이
예뻐 보여요
오늘도 웃음과 미소 가득 😊
행복을 충전하시며 힐링하시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지나주리님 ♡
상쾌한 웅모닝입니다 😃
햇살이 따갑게 느껴지네요ㅎㅎ
늘 웅님위해 함께 스밍 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 간직하고
있어요🙏🎁
맛난 아침식사 하시고
오늘이 하지라네요 😃😃😃
낮의길이가 조금씩 길어지기
시작하는 날이라고요 ㅎㅎ
햇감자 캐서 쪄 먹는 맛이
또한 별미지요😃🎶
오늘도 행복가득한 웅데이
되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린로즈님 ♡
햇살이 가득한 휴일
웅모닝입니다 😃
웅님위해 함께 스밍에
동참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이 절기상 하지라네요ㅎㅎ
낮의길이가 가장 길다고 합니다
또한 이때쯤이면 햇감자를
캐서 쪄서 먹기도합니다😃😃😃
아침식사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시원하고 행복한
웅데이되세요 🩵😃🙏이미지 확대